제일헬스사이언스, 펭귄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진행

입력 2025-11-24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비자 참여 확대 통한 브랜드 소통 강화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브랜드 캐릭터 공식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며 소비자와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참여형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누구나 기업의 공식 캐릭터인 펭귄에 적합한 이름과 스토리를 직접 제안할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세대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반영해 감성적이고 친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공모 기간은 12월 12일까지이며, 응모는 자유 양식으로 작성해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 1명(50만 원), 최우수상 1명(30만 원), 우수상 2명(각 10만 원)을 수상하며 최종 결과는 12월 19일 발표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참여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고객이 직접 브랜드 가치를 형성해 나가는 ‘참여 기반 고객경험’을 강화한다.

김관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팀 PM은 “캐릭터는 브랜드 철학과 지향점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핵심 요소”라며 “소비자 여러분이 제안해 주실 참신한 아이디어가 제일헬스사이언스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완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 선정된 네이밍은 향후 제품 패키지, 디지털 콘텐츠, 홍보 캠페인,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식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캐릭터가 단순한 상징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소통 매개체로 자리 잡도록 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318,000
    • +1.82%
    • 이더리움
    • 4,378,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817,500
    • +4.87%
    • 리플
    • 2,868
    • +1.92%
    • 솔라나
    • 189,600
    • +2.1%
    • 에이다
    • 575
    • +1.23%
    • 트론
    • 419
    • +0.48%
    • 스텔라루멘
    • 329
    • +1.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600
    • +1.32%
    • 체인링크
    • 19,220
    • +2.4%
    • 샌드박스
    • 180
    • +2.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