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썸은 창립 12주년을 맞아 18일부터 19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 사회적 배려계층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문화 나눔의 장으로 마련됐다.
‘매들리 메들리’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페스티벌”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K-POP, 인디, 힙합,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지드래곤과 태연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며, 각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빗썸은 이번 행사에 소외 계층과 고객 등 총 1700명을 초청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까지 빗썸 공지사항 내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인 2매의 초대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고객확인(KYC), KB국민은행 계좌 연동, 문자(SMS) 마케팅 수신 동의 및 빗썸 카카오톡 채널 추가가 필요하다. 페스티벌 관련 세부 내용은 ‘매들리 메들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음악으로 하나되고, 나눔으로 따뜻해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며 ‘빗썸나눔’을 통해 다양한 문화·사회적 가치를 확산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