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썸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권의 연계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빗썸에 최초 가입한 고객은 최대 7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해 빗썸 앱에 등록하면 원화 5만 원이 지급되며, 고객확인(KYC)을 완료하면 추가로 2만 원의 ‘빗썸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KB스타뱅킹 신규 가입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빗썸에서 KB국민은행 계좌를 연동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쿠폰, 나머지 전원에게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이전 발표되며, 경품은 같은 달 12일 이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지급된 원화는 내달 27일까지 빗썸 원화마켓에서 사용해야 한다. 투자지원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 내 사용이 가능하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빗썸과 KB국민은행의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양사가 협력해 고객에게 더 풍성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금융권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지속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