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최근 미국 대형마트 체인인 ‘타겟(Target)’에 미감수 6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타겟은 미국 전역에 19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미국 대표 소매 채널이다.
이번에 타겟에 입점한 미감수 6종은 클렌징 폼과 오일, 티슈 외에도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이다. 미감수 라인은 북미 아마존에서 월 평균 3만3000여 개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이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캐나다 월마트에 이어 미국 월그린스, 미국 편의점(CVS) 등에 미감수 제품군을 론칭했다. 올해 10월에는 캐나다 코스트코에도 미감수 세트 입점이 예정됐다.
미감수 라인은 쌀뜨물로 세안하면 얼굴이 밝아진다는 한국의 전통 미용 비법을 담아 2006년 출시한 LG생활건강의 베스트 클렌징 라인 중 하나다. 올해 상반기 북미에서 전년 동기 대비 160%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더페이스샵은 향후 북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제품군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 공략 2년 만에 주요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면서 “향후 북미를 넘어 호주와 뉴질랜드 등 영미권 공략에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