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VIP 전용’ 더 쇼케이스서 고숙성 위스키 판매

입력 2025-09-0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VIP 고객 전용 플랫폼서 '산토리 위스키' 패키지 제공

▲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일본 위스키 정수를 담고 있는 ‘산토리 위스키’ 고숙성 제품을 VIP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12일부터 VIP 전용 플랫폼 ‘더 쇼케이스’를 통해 산토리 패키지(3종)를 판매한다. 더 쇼케이스는 작년 11월 최초로 선보인 신세계백화점의 VIP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우선 시그니처 패키지는 산토리의 대표 위스키인 야마자키 12년과 18년 2종,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고숙성 인기상품 하쿠슈 12년, 야마자키 18년, 히비키 21년 3종, 마스터 패키지는 최상위 라인업인 하쿠슈 18년, 야마자키 25년, 히비키 30년으로 이뤄져 있다.

산토리는 1899년 설립자 토리 신지로의 이름을 딴 와인 수입상 토리상점으로 시작해 1923년 현대적인 의미의 회사를 설립해 2023년에는 100주년을 맞았다. 일본 위스키 수요가 폭증하며 품귀 현상이 이어졌고, ‘야마자키 55년’은 2020년 홍콩의 한 경매에서 11억원에 낙찰되며 산토리 위스키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8]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41,000
    • +1.32%
    • 이더리움
    • 4,358,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4.23%
    • 리플
    • 2,856
    • +1.24%
    • 솔라나
    • 189,400
    • +1.72%
    • 에이다
    • 574
    • +0.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28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60
    • +0.59%
    • 체인링크
    • 19,070
    • +1.27%
    • 샌드박스
    • 181
    • +3.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