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국내 론칭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입력 2025-09-01 18: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통령 질책 뒤 이례적 속도전

▲파스쿠찌,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사진제공=파스쿠찌)
▲파스쿠찌,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사진제공=파스쿠찌)

SPC그룹 계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랜 시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슬로건은 ‘Love you a lot(당신을 많이 사랑해요)’와 ‘Latte(라떼)’를 결합한 ‘Love You A Latte’로, 소비자에 대한 애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기념 신제품으로는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활용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카라멜과 바닐라 라떼에 밀크폼과 카라멜 크런치를 올린 ‘카라멜 골든 라떼’ △골든 라떼 위에 솔티카라멜 젤라또를 더한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콜드브루 기반 음료에 젤라또와 크런치를 올린 ‘카라멜 골든 그라니따’ 등이다.


대표이사
황종현, 김범수(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3]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92,000
    • -0.91%
    • 이더리움
    • 4,636,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1.88%
    • 리플
    • 3,056
    • -1.64%
    • 솔라나
    • 196,800
    • -3.77%
    • 에이다
    • 670
    • +3.24%
    • 트론
    • 417
    • -1.65%
    • 스텔라루멘
    • 360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10
    • +0.07%
    • 체인링크
    • 20,420
    • -1.35%
    • 샌드박스
    • 209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