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WOW 컵면.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6월 말 선보인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WOW 컵면’은 큼지막하고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간 컵라면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의 매운맛에 소고기 큐브, 에그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더했다. WOW 새우진짬뽕은 통새우, 건양배추, 게맛살 등을 담아 불향과 감칠맛을 강조했다.
오뚜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브랜드의 핵심인 ‘큼지막한 건더기’를 강조한 영상을 게시하고 있다. 영상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큼지막하고 퀄리티 좋은 건더기’라는 브랜드의 소구 포인트를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큼지막한 건더기와 놀라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응과 함께 짧은 기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