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돌 맞은 젝시믹스 “혁신으로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 자리매김”

입력 2025-08-20 14: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블랙라벨 시그니처’ 누적 판매량 980만 장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화보. (사진제공=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화보. (사진제공=젝시믹스)

젝시믹스는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 10년간 패션 영역을 확장해왔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 론칭한 젝시믹스는 아시아 여성 체형에 맞춘 레깅스를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넓혀왔다. 레깅스에서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등 히트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에도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는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며 누적 판매량 980만 장을 돌파했다. 이 밖에도 맨즈, 골프, 러닝, 비즈니스 캐주얼 등 신규 카테고리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젝시믹스는 자체 연구개발(R&D) 센터를 통해 기능성 원단소재 발굴과 디자인, 패턴 개발, 샘플 제작, 테스트 등을 수행하며 경쟁력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 R&D 투자 규모는 △2022년 19억5600만 원 △2023년 28억900만 원 △2024년 34억 5500만 원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해외 진출 성과도 가시적이다. 2020년부터 2024년 수출 매출액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80%에 이른다. 2019년 첫 법인을 설립한 이후 올해로 법인 설립 7년 차를 맞은 일본에서는 매년 최고 실적을 경신하는 가운데 올해 상반기에도 약 79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제품 하나를 개발할 때에도 수백 번의 테스트 과정을 거치며, 완성도 높은 애슬레저 웨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다가올 10년에도 제품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애슬레저 산업 성장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수연 (단독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7]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16,000
    • -1.39%
    • 이더리움
    • 4,666,000
    • -1.42%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0.35%
    • 리플
    • 3,080
    • -3.51%
    • 솔라나
    • 204,700
    • -3.67%
    • 에이다
    • 642
    • -3.17%
    • 트론
    • 426
    • +1.91%
    • 스텔라루멘
    • 371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50
    • -1.57%
    • 체인링크
    • 20,940
    • -2.83%
    • 샌드박스
    • 217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