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인기 밴드 DAY6(데이식스)의 첫 번째 영화 '6DAYS'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영화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가 무작정 미국으로 떠난 여정을 담은 시네마틱 뮤직 로드무비다. SCREENX·4DX·ULTRA 4DX 등 특별관 포맷으로도 상영된다.
6일 CGV는 "정해진 목적지 없이 떠난 6일간의 로드트립 속에서 멤버들이 낯선 풍경, 새로운 인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마주하며 청춘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 가는 모습을 담았다"라며 개봉 소식을 알렸다.
'6DAYS'는 멤버들이 실제로 여행 중 겪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시나리오와 버스킹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영화다. CGV가 기획부터 투자, 배급, 상영까지 개봉의 전 과정에 참여했다.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양한 특별관 포맷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3면 스크린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SCREENX에서는 사막, 해변, 절벽 등 미국 서부의 광활하고 이국적인 풍경과 데이식스의 다채로운 공연 장면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4DX에서는 다이내믹한 모션 효과를 통해 자동차 엔진의 진동, 불어오는 바람, 밴드 연주에 맞춘 움직임 등을 구현해 현장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SCREENX와 4DX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 ULTRA 4DX에서는 한층 더 깊은 몰입감과 생동감을 경험할 수 있다.
CGV는 개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람객에게 CGV의 공식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작품의 청량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F&B 신메뉴 '식스데이즈 에이드'를 출시한다. 깐 포도알이 가득 들어간 상큼, 달달한 청포도 에이드로 식스데이즈 포스터 컵 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팝콘과 함께 식스데이즈의 스틸컷을 띠부씰로 만나볼 수 있는 '식스데이즈 콤보'도 선보인다.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이번 작품에서 데이식스의 음악적 매력은 물론, 멤버들의 진솔하고 멋진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SCREENX와 4DX를 통해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