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뉴욕한인예술인연합과 스폰서십 체결

입력 2025-08-05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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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소비자 소통과 파트너십 확대 가속

글로벌 마케팅 및 해외 유토망 확장 본격화

▲아워홈이 뉴욕한인예술인연합(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KANA) 7월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이 뉴욕한인예술인연합(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KANA) 7월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이 뉴욕한인예술인연합(Korean Association of New York Artists‧KANA)과 연간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뉴욕 팝업키친 이벤트를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달 24일(현지시간) KANA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협약식을 열었다. 아워홈은 협약을 통해 KANA 주관 행사와 활동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한식 HMR과 케이터링, 한식 다이닝 등 식음 분야에 대한 독점 권한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아워홈은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글로벌 시장에서 다각도로 확대하고 해외 유통망 확장과 신규 거래선 확보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스폰서십 기간동안 아워홈은 KANA 주최 키친 행사에 제품 및 식재료 지원 등을 한다. 첫 번째 행사로 2일 KANA가 뉴욕 브리오슈 레스토랑에서 개최한 “Zest of Jeju” 팝업키친을 후원했다.

KANA는 2012년 뉴욕에서 설립돼 아티스트‧디자이너‧셰프 등 한인 창작자들과 함께 전시, 강연, 팝업 다이닝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비영리 단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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