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은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와 '커피 이상의 특별한 경험'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문화와 취향을 중시하는 미래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콜라보 제품은 △반려견 하네스 백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제품의 가방 바닥 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 Z) 패턴을 적용하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매치해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았다.
힐스테이트X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는 반려견 하네스 백과 토드백으로 구성된다.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매쉬망으로 처리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고 토드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높였다.
힐스테이트X스타벅스 피크닉 매트 세트는 단지 풍경이 담긴 생활방수 피크닉 매트와 숄더백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매트에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 무주와 아파트 외관뿐 아니라 3D 기술로 제작한 H 위빙벤치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담아 숨은 그림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콜라보 제품은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12개 입주 단지 주민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드 선도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으로 새로운 상품과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