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 돌파

입력 2025-07-09 15: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

투에딧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 이 제품은 같은 기간 23만 개 이상 판매됐다.


대표이사
채동석, 김상준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2]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삶 만족도 낮으면 '자살 충동' 가능성 최대 5배 높아져 [나를 찾아줘]
  •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확대…강남·한강벨트 강세 지속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유증 성공한 고려아연...내년 주총부터 최윤범 경영권 ‘굳히기’
  • “외국인 관광객 땡큐”…호텔업계, 올해 모처럼 웃었다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12,000
    • +0.33%
    • 이더리움
    • 4,339,000
    • -0.05%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4.91%
    • 리플
    • 2,749
    • +0.15%
    • 솔라나
    • 181,000
    • +0.11%
    • 에이다
    • 522
    • -0.57%
    • 트론
    • 408
    • -2.16%
    • 스텔라루멘
    • 315
    • +0.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20
    • -1.62%
    • 체인링크
    • 18,110
    • +1%
    • 샌드박스
    • 16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