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이달 2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자유로운 영혼을 위한 일상복을 만드는 브랜드다.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넘게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인다.
이번 팝업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무리가 모인 작은 아지트’ 콘셉트로 매장을 꾸몄다. 엉뚱하고 자유로우면서 나름의 질서가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아무렇게 쌓인 청바지, 낙서 가득한 벽, 앉아서 쉬거나 수다 떨 수 있는 빈백 등으로 아지트를 연출했다.
팝업에서 선보이는 2025년 봄·여름 시즌(25SS) 컬렉션은 데님 버뮤다 팬츠,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 체크 셔츠, 바람막이 등으로 구성됐다. 현장에서 25SS 신상품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일부 이월상품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이재홍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업개발팀장은 “샌드사운드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며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아지트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온전히 느끼고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