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예비 부부 겨냥’ 전 점포서 웨딩페어 진행

입력 2025-07-0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스타일링 주제⋯142개 브랜드서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8층 '드웰' 매장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8층 '드웰' 매장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4일부터 13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겨냥해 전 점포에서 ‘롯데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홈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웨딩페어는 전년 대비 15% 늘어난 총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웨딩페어 기간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등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이슨’, ‘로보락’ 등의 소형 가전 브랜드도 함께 선보여 홈스타일링 선택지를 강화했다.

또 최대 4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웨딩 챌린지’ 이벤트도 최초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브랜드 3개 이상 또는 구매 일수 3일 이상 시 5만 마일리지, 구매 브랜드 5개 이상 또는 5일 이상 구매 시 2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55,000
    • -1.78%
    • 이더리움
    • 4,693,000
    • -1.2%
    • 비트코인 캐시
    • 849,000
    • -1.68%
    • 리플
    • 3,083
    • -4.22%
    • 솔라나
    • 205,400
    • -3.84%
    • 에이다
    • 644
    • -3.01%
    • 트론
    • 426
    • +2.16%
    • 스텔라루멘
    • 374
    • -1.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40
    • -1.38%
    • 체인링크
    • 21,020
    • -2.87%
    • 샌드박스
    • 218
    • -4.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