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건강에 대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건강빵 엠블럼 ‘슬로우 TLJ(SLOW TLJ)’를 공개하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슬로우 TLJ는 뚜레쥬르가 오랜 시간 지켜온 핵심가치 건강에 대한 철학과 최근 주목받는 트렌드인 ‘저속노화’의 기능적 이미지를 접목했다. 빠르게 소비되는 일상 속에서도 천천히, 그리고 제대로 된 건강빵을 통해 건강한 삶을 지켜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뚜레쥬르는 기존에 선보여온 고단백, 저당 등 건강빵 제품들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슬로우 TLJ로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친근하게 건강빵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뚜레쥬르는 이번 캠페인의 첫 신제품으로 ‘고단백 저당 씨앗 깜파뉴’를 출시했다. 100g당 평균 11g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 있는 고단백에 당 함량까지 낮춘 저당 제품이다.
관련 뉴스
고단백 저당 씨앗 깜파뉴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고단백 저당 차지키 치킨샌드·고단백 저당 씨앗곡물 튜나샌드)도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