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수원 1층에 마련된 F&B 특화존 ‘바이츠 플레이스’ (사진제공=신세게프라퍼티)
스타필드 수원이 화면 속에서만 보던 유튜버들의 음식부터 극강의 가성비 버거까지 이색 요리들을 한 곳에 모은다.
스타필드 수원은 신규 식음(F&B) 팝업 매장을 통해 바이츠 플레이스 시즌 5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바이츠 플레이스는 스타필드 수원 1층을 따라 조성된 푸드 편집숍 콘셉트의 F&B 특화존이다. 최신 미식 트렌드를 반영해 3~4개월 단위로 신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왔다.
이번 시즌 5에서는 개성 넘치는 요리 스타일과 환상적인 음식 비주얼로 도합 280만 명 구독자를 사로잡은 요리 유튜버 4인방과 신메뉴로 무장한 노브랜드 버거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관련 뉴스
유튜버 정육왕, 취요남, 은수저, 문츠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영상 속 먹방을 현실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75만 구독자를 보유한 고기에 진심인 유튜버 정육왕은 신규 족발 전문 브랜드 정족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