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는 가수 윤종신과 ‘그 때 그 노래, 지금의 나에게’ 배당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공개되는 음악증권 청약에 참여하면 배당금 2배 혜택부터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윤종신 친필 사인 애장품 등 다양한 선물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그 때 그 노래, 지금의 나에게’ 배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오픈하는 신규 옥션 참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옥션 오픈 후 3일 내 입찰에 참여하고 낙찰받으면 해당 곡의 첫 배당금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낙찰받은 곡의 첫 정산 저작권료를 기준으로 지급 금액이 결정되며, 최대 1만 원까지 현금으로 지급한다.
각 옥션에서 50만 원 이상 낙찰받을 때마다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마다 최종 낙찰 금액에 따라 최소 5000포인트에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주어진다. 각 옥션에서 250만 원 이상 낙찰받은 고객이라면 곡당 1명씩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을 선물한다.
관련 뉴스
또한, 1곡이라도 낙찰받은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윤종신의 친필 사인 애장품을 선물한다. 총 13명에게 직접 착용한 안경부터 윤종신이 매달 발표하는 싱글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발매 곡이 담긴 한정판 LP까지 무작위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뮤직카우는 이벤트 첫날인 19일 정오에 윤종신이 프로듀싱한 ‘좋아’ 옥션도 오픈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