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이 5060세대를 겨냥해 역대 최고가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최고급 서비스와 역동적인 액티비티를 조합한 코스로 구성된 이른바 ‘럭티브(Luxury+Active)’ 콘셉트의 패키지 여행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9시35분부터 70분간 브라질‧아르헨티나‧볼리비아‧페루 4개국을 14박 18일간 투어하는 롯데관광개발의 남미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상품 가격은 출발 일자에 따라 2790만~2990만 원으로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 패키지 여행 상품 중 최고가다.
이 상품은 현대홈쇼핑이 집중하고 있는 A세대 타깃 전략의 일환이다. A세대는 구매력이 높고 자기 투자에 적극적인 50~60대를 일컫는 말로 늙지 않는(Ageless), 자주적인(Autonomous), 성취 욕구가 강한(Accomplished) 등의 특징을 지녀 영어단어 앞자리를 따 A세대로 불린다.
현대홈쇼핑은 최고급 서비스에 대한 A세대의 여행 수요가 충분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장거리 여행지인 남미 역시 활발하고 도전적인 A세대의 니즈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시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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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5060세대의 여행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고 특히 1000만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 매출 신장률은 약 2배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휴양을 넘어 여유와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럭티브 패키지 여행 상품 개발과 편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