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은 육아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켓’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총 5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인기 육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모은 참여형 편집 마켓을 처음으로 기획했다. 인플루언서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디.
9일부터 22일까지 강남점 10층 신본관 브릿지 공간에서 열리는 이번 마켓은 리빙·육아·패션 등 일상과 밀접한 카테고리 중심으로 꾸려졌다. △기요니 무무베개 △에르니에 홈웨어 △송사월 알리올리 레깅스 △다미댁 르피피 아기 샴푸앤바스 등을 선보인다.
팝업을 오픈 첫날과 첫 주말에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솜사탕, 자일리톨 캔디, 판매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뽑기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오픈 당일에는 인플루언서 기요니, 다미댁, 하얀쿡 등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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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인플루언서 마켓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오프라인 경험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백화점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