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롯데잇츠’ 고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 강화

입력 2025-05-07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사앱 '롯데잇츠' 활용한 고객 모집 및 참여자 모집

▲롯데리아 맘편한체험 현장 (사진제공=롯데GRS)
▲롯데리아 맘편한체험 현장 (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7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올해부터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인 ‘맘(Mom) 편한 체험’을 개편해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롯데리아 맘편한 체험은 전국 직영•가맹점 매장 직원들이 어린이와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 및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을 직접 경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맘편한 체험 참가 희망자는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가입 후 신청 접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후 CRM 마케팅을 통해 직영•가맹점 참여 인원 모집 후 최소 인원(5명 이상) 참여시 진행된다.

또 롯데잇츠 앱 우수고객(VVIP)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제품 시식회 행사도 확대한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8월에 이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시식행사를 실시하고 향후 수도권과 지방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맘편한 체험과 신제품 시식회 운영을 통해 자사 고객 고객혜택 강화를 통한 고객 락인(Rock-In) 효과로 잠재 고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17,000
    • -3.51%
    • 이더리움
    • 4,586,000
    • -3.86%
    • 비트코인 캐시
    • 855,500
    • -0.52%
    • 리플
    • 3,080
    • -3.87%
    • 솔라나
    • 200,200
    • -6.05%
    • 에이다
    • 630
    • -6.11%
    • 트론
    • 426
    • +0.95%
    • 스텔라루멘
    • 370
    • -2.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1.64%
    • 체인링크
    • 20,590
    • -4.63%
    • 샌드박스
    • 213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