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야외 활동 중심 헤택 확대…추첨 이벤트도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야외활동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통해 제공된다.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혜택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멤버십 제휴사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세대별로 선호하는 혜택이 뚜렷하게 갈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10대는 CGV 영화관 혜택을 가장 많이 이용했고, 20대는 메가MGC커피를 선호했다. 30대는 배스킨라빈스, 40대는 파리바게뜨, 50대 이상은 다이소를 즐겨 찾았다. 이는 각 세대의 소비 패턴이 멤버십 혜택 선택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분석을 토대로 LG유플러스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혜택을 구성했다. ‘유플투쁠 테마파크 응모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레고랜드·롯데월드·티니핑월드·오션월드 중 테마파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1인 1매)을 제공한다.
관련 뉴스
‘럭키 키워드 검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10명) △롯데리아 버거 세트 (200명) △GS25 단백질 음료(2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5월에는 유플투쁠 정기 혜택도 강화된다. 외식 분야에서는 △청기와타운 육회 무료(2인분 이상 주문 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 △멕시카나 9000원 할인 △던킨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화 혜택으로는 △LG아트센터 ‘백조의 호수’ 20% 할인 및 초대권 응모 △빛의벙커·빛의시어터 할인 및 기념품 증정 △CGV PEAKERS 클라이밍 50% 할인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무료 응모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장준영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세밀하게 반영해 계절과 세대에 맞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5월에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멤버십 고객 경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