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1년새 수출 4배 증가

입력 2025-04-09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출국 13개국까지 확대돼

▲중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크림’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중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크림’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의 올해 1분기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 매출의 10%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게 됐다.

제로는 2022년 5월 국내 론칭, 2023년 7월 처음 수출을 시작해 지난해 13개국까지 수출국을 확대했다. 올해 카자흐스탄, 페루 등에 제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스24, 전 회원에게 상품권 5000원ㆍ크레마클럽 무료 30일 제공
  • 트럼프 “G7 조기 귀국, 이란·이스라엘 휴전과 관련 없어…그보다 훨씬 큰 문제”
  • 글로벌 '원전 르네상스'…'K-원전' 위상도 쑥 [위기 대한민국, 이것만은 꼭 ⑦]
  • 인형 사려고 몸싸움까지…'라부부 재테크', 시작해도 될까요? [이슈크래커]
  • 단독 지난해 경력변호사→검사 임용 10배 늘었지만…‘경력직’도 퇴직 러시 [검찰, 어디로]
  • “북미 전력 공급량 급증”…전력 기기 시장도 활황 [AI 데이터센터 ‘양날의 검’ 中]
  • 소비자 만족도 최고는 '새벽 배송'…'결혼서비스'가 최악인 이유는? [데이터클립]
  • 티빙+웨이브 통합 요금제 출시…진짜 ‘하나’가 된 걸까?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6.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86,000
    • -0.92%
    • 이더리움
    • 3,524,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3.27%
    • 리플
    • 3,039
    • +0%
    • 솔라나
    • 207,700
    • -3.93%
    • 에이다
    • 857
    • -3.82%
    • 트론
    • 383
    • +2.41%
    • 스텔라루멘
    • 354
    • -2.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3,770
    • +1.25%
    • 체인링크
    • 18,310
    • -3.12%
    • 샌드박스
    • 362
    • -3.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