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 넘어 미국 진격하는 ‘K뷰티 선봉장’[2025 소비자유통대상]

입력 2025-03-26 16: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속가능부문 최우수상 수상 영예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서구권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글로벌 리밸런싱(재구조화) 전략 추진 결과 연간 기준으로는 처음으로 미주 지역 매출이 중화권을 넘어서기도 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 중이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는 더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전략적 협력 관계를 형성했다. 2월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닷컴을 통해 미국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09: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61,000
    • -0.17%
    • 이더리움
    • 4,937,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846,500
    • -2.36%
    • 리플
    • 3,040
    • -2.38%
    • 솔라나
    • 202,400
    • -0.74%
    • 에이다
    • 673
    • -3.17%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71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58%
    • 체인링크
    • 20,980
    • -1.59%
    • 샌드박스
    • 213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