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미국 아마존 블프·사먼 역대 최대 실적

입력 2024-12-16 17: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 매출 증가

▲라네즈 립 글로이 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립 글로이 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가 미국 이커머스업체 아마존의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르면 미주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실적을 견인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BFCM 기간 동안 라네즈의 매출은 전년 대비 127%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어 같은 기간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각각 308%, 70% 매출이 늘었다.

특히 라네즈의 대표 제품인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 2개 제품이 립 밤(Lip Balm)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다. 뷰티 전체 카테고리인 뷰티 앤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4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베스트셀러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이번 BFCM 결과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미주 지역에 공식 진출을 하지 않은 브랜드들이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이다. 행사 기간 내 인공지능(AI) 기반의 검색 키워드 최적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소셜 미디어 홍보 활동을 강화한 덕이다.

그 결과 미쟝센은 전년 대비 1092%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Hair Styling Oil)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에스트라 199%, 아이오페 434%, 일리윤 293% 등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들 역시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고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들이 높은 성과를 함께 올리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안내)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원, 영풍·MBK 제기 가처분 기각…고려아연 유상증자 유지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출생아 수 16개월 연속 증가...기저효과로 증가폭은 축소
  •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입대⋯"오랜 시간 품어온 뜻"
  • 서울 시내버스 다음 달 13일 파업 예고… ‘통상임금’ 이견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00,000
    • -0.45%
    • 이더리움
    • 4,343,000
    • -1.27%
    • 비트코인 캐시
    • 840,500
    • -1.52%
    • 리플
    • 2,750
    • -1.15%
    • 솔라나
    • 180,700
    • -1.85%
    • 에이다
    • 525
    • -2.42%
    • 트론
    • 413
    • -2.13%
    • 스텔라루멘
    • 315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40
    • -0.36%
    • 체인링크
    • 18,090
    • -1.79%
    • 샌드박스
    • 167
    • +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