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강동 입주 특수로 7월 인근 매장 매출 15%↑"

입력 2024-07-31 15: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까사미아 대표 상품 ‘캄포 플러스’ 소파. (사진제공=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대표 상품 ‘캄포 플러스’ 소파.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올림픽파크포레온’ 등 서울 강동 대단지 입주가 시작된 7월, 지역 일대 까사미아 매장 매출이 올랐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7월 초부터 까사미아 길동사거리점, 잠실점, 압구정점, 대치한티점,스타필드시티위례점, 스타필드코엑스점 등에서 신규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7월 말까지 해당 지점들의 전체 매출액이 전월 대비 약 15% 늘었고, 그중에서도 ‘까사미아 잠실점’의 매출이 30%로 크게 올랐다. 또한 ‘길동사거리점’, ‘스타필드시티위례점’ 등이 10%가량 신장했다.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신세계까사만의 프리미엄 가구 디자인, 매장 내 전시된 다양한 공간별 신(SCENE) 구성, 인테리어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적인 상담 등이 유효하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상품 중에서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가 여전히 좋은 반응을 얻으며 명성을 입증했다. 입주 고객 대상 행사가 시작된 7월 초부터 한 달 동안에만 7개 점포에서 300개가량 판매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7월부터 시작한 입주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이어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신규 입주가 예정된 지역별 특화 매장을 지정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 말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09: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91,000
    • +0.86%
    • 이더리움
    • 4,569,000
    • +0.42%
    • 비트코인 캐시
    • 893,000
    • +2%
    • 리플
    • 3,049
    • +0.16%
    • 솔라나
    • 197,500
    • -0.15%
    • 에이다
    • 622
    • +0.16%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56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50
    • -0.73%
    • 체인링크
    • 20,390
    • -2.16%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