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24-05-1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식관, 오픈 후 한 달여간 매출 35%↑…21일 광고 공개

▲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21일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광고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미식관 인지도를 높이고 미식관이 보유한 다양한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해당 영상은 SSG닷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SNS 계정,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스타필드 및 코엑스 옥외,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과 애플리케이션(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는 최근 인기를 끄는 음식은 꼭 먹어봐야 하는 사람, 트렌드를 반영한 맛집은 꼭 방문해야 하는 사람, ‘고기’, ‘채식’, ‘간식’ 등 취향에 맞는 미식을 즐기길 원하는 사람 등 ‘음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모일 수 있는 플랫폼인 점을 강조했다.

또 미식관 로고 끝에 있는 ‘점(.)’에서 출발해 SSG닷컴 로고 중간에 위치한 ‘점’에서 마무리하는 연결된 장면을 통해 미식의 모든 과정을 미식관에서 경험할 수 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3월 27일 새롭게 선보인 SSG닷컴 미식관은 오픈 후 약 한 달여간(3월28일~4월24일) 매출이 전월 동기(2월29일~3월27일)보다 35% 늘고, 주문 건수가 25% 증가하는 등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미식에 진심인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취향소비가 가능한 전문관임을 위트 있게 소구하는 캠페인“이라며 “트렌드 상품을 바탕으로 ‘널리 세상을 맛있게’ 만들어갈 미식관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북한 ‘오물 풍선’ 서울서만 36건 접수…강원·경북·충북서도 식별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달아오른 우주개발 경쟁, 희비 엇갈린 G2…중국, ‘세계 최초’ 달 뒷면 토양 채취 눈앞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1기 신도시·GTX…수도권 '대형 개발호재' 갖춘 지역 뜬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07,000
    • +0.2%
    • 이더리움
    • 5,332,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0.93%
    • 리플
    • 725
    • +0%
    • 솔라나
    • 232,400
    • -0.51%
    • 에이다
    • 633
    • +0.8%
    • 이오스
    • 1,139
    • +0.71%
    • 트론
    • 158
    • +1.28%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100
    • -1.22%
    • 체인링크
    • 25,700
    • -0.7%
    • 샌드박스
    • 624
    • +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