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하이트진로 ‘켈리’ 론칭 캠페인 공개

입력 2023-04-14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이 하이트진로의 새 맥주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14일 이노션은 하이트진로 새 맥주 브랜드 ‘켈리’의 신규 론칭 캠페인을 공개했다.

론칭 캠페인 <라거의 반전, 켈리>는 기존 라거에 대한 모든 편견을 파괴하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만들었다. 부드러운 맛과 강렬한 탄산감, 즉 대비되는 두 가지 맛이 공존하는 새로운 차원의 맥주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수많은 맥주 브랜드들이 쏟아지는 경쟁시장 속에서도 ‘켈리’는 맥주의 본질에 집중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영상은 △프리론칭 편 △덴마크 맥아 편 △더블 숙성 편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각각의 영상은 켈리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데 집중했다.

우선 광고 모델로 멜로와 액션물을 넘나들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등장한다. 부드러움과 야성미의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켈리의 ‘반전’ 콘셉트를 강조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켈리만이 지닌 특별함, 즉 부드러운 거품과 강렬한 탄산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 포인트를 영상 속 반전 요소들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용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2]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2025.12.02] 주주총회소집공고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8] 주주총회소집결의
[2025.12.08]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9,190,000
    • +1.08%
    • 이더리움
    • 5,079,000
    • +3.38%
    • 비트코인 캐시
    • 861,500
    • -0.06%
    • 리플
    • 3,110
    • -0.64%
    • 솔라나
    • 210,200
    • +0.77%
    • 에이다
    • 700
    • -0.43%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83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10
    • +0.76%
    • 체인링크
    • 21,950
    • +2.57%
    • 샌드박스
    • 222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