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영양제·진통제 부문 1위

입력 2022-08-05 15: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합영양제 ‘비맥스’ 3년 연속·진통제 ‘탁센’ 2년 연속 선정

GC녹십자는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올해 19회차로 한국표준협회(KSA)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이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 평가한다.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를 앞세워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으로 진통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탁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다. 진통 및 소염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덱시부프로펜 등 다양한 성분의 라인업으로 복용자 증상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가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깊다”며 “소비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허은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03]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54,000
    • -1.5%
    • 이더리움
    • 4,758,000
    • -3.7%
    • 비트코인 캐시
    • 840,500
    • -0.65%
    • 리플
    • 2,993
    • -2.51%
    • 솔라나
    • 195,900
    • -3.92%
    • 에이다
    • 624
    • -9.43%
    • 트론
    • 419
    • +1.45%
    • 스텔라루멘
    • 362
    • -2.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10
    • -0.99%
    • 체인링크
    • 20,310
    • -3.01%
    • 샌드박스
    • 203
    • -4.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