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골프상품 중 골프백 매출 비중 지난달 30% 증가"

입력 2022-02-16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잠실점 골프 매장도 인기…오픈 후 3개월간 50% 이상 매출 신장률 달성

▲롯데백화점 잠실점 말본 매장.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말본 매장.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골프 상품군 내 골프 백(BAG) 매출 구성비가 3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 백은 골프클럽 및 용품을 보관하는 가방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골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수요 증가로 많은 브랜드들이 앞다퉈 신상품을 출시한 것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실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에서는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클래식한 감성을 지닌 'M 버킷 클래식 스탠드 백'을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사전 예약 판매로만 1차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이 선보인 '스페셜 컬러 에센셜 보스턴백'은 내구성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체험형 콘텐츠를 대거 도입해 지난해 9월 리뉴얼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골프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오픈 후 3개월 동안 평균 50% 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올해 1월엔 80%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달성했다.

강우진 롯데백화점 스포츠 부문장은 "코로나 이후 국내 골프 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롯데백화점은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고, 골프 관련 체험형 컨텐츠가 포함된 특화 매장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07,000
    • -2.04%
    • 이더리움
    • 4,550,000
    • -3.23%
    • 비트코인 캐시
    • 864,000
    • +1.29%
    • 리플
    • 3,059
    • -1.29%
    • 솔라나
    • 199,500
    • -2.92%
    • 에이다
    • 621
    • -4.46%
    • 트론
    • 431
    • +1.41%
    • 스텔라루멘
    • 361
    • -3.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0.88%
    • 체인링크
    • 20,450
    • -2.99%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