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제작, '여기어때' 신규 캠페인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1-07-20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러디 영상도 이례적 등장, “어려운 시기에 힘이 됐으면” 응원 봇물

▲이노션이 만든 '여기 어때'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 편이 통합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이 만든 '여기 어때'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 편이 통합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숙박 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함께 제작한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 편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통합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공개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조회 수 1000만 건을 넘어선 건 이례적이다. 이노션측은 “어려운 시기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도망가고 싶다는 줄거리에 많은 이가 크게 공감하고 위로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여기어때'의 신규 캠페인을 접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도망가자’ 캠페인은 현재 <지옥철 편> <운전 편> <알람 편> 등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법한 7가지의 다양하고도 친숙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국정애 이노션 팀장은 “각각의 줄거리와 메시지에 대해 공감한다는 긍정 댓글 반응이 무려 9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면서 “그만큼 코로나 시국을 대하는 국민 정서와 현대사회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여기어때가 대변한 캠페인이라 판단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간 정서적 교류가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용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2]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2025.12.02] 주주총회소집공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752,000
    • -2.17%
    • 이더리움
    • 4,403,000
    • -3.59%
    • 비트코인 캐시
    • 855,500
    • -3.33%
    • 리플
    • 3,002
    • -1.77%
    • 솔라나
    • 192,500
    • -3.65%
    • 에이다
    • 611
    • -1.29%
    • 트론
    • 426
    • -1.62%
    • 스텔라루멘
    • 351
    • -3.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530
    • -3.43%
    • 체인링크
    • 19,980
    • -2.92%
    • 샌드박스
    • 206
    • -3.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