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입력 2021-02-08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새 사명 론칭 광고…"비전 정확히 전달해" 호평

▲HMM은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사진제공=HMM)
▲HMM은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사진제공=HMM)

HMM은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5대 디지털 광고제 중 하나다.

수상작은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 등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HMM은 작년 5월부터 7월까지 새 사명인 ‘HMM(에이치엠엠)’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밖에서 대한민국을 키웁니다'라는 주제로 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새 사명을 선포 이후 변화와 도전을 향한 HMM의 의지와 각오가 명확히 표현됐다는 호평을 받았다.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 TV는 물론, 디지털(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예상 수치보다 약 1.6배 많은 6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대표이사
최원혁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03,000
    • +2.48%
    • 이더리움
    • 4,696,000
    • +3.57%
    • 비트코인 캐시
    • 887,000
    • +2.54%
    • 리플
    • 3,123
    • +2.83%
    • 솔라나
    • 205,000
    • +3.85%
    • 에이다
    • 647
    • +4.19%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4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0.83%
    • 체인링크
    • 20,990
    • +1.89%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