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편디족' 공략 디저트 신제품 선봬

입력 2020-11-30 09: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 일명 ‘편디족’ 공략을 위한 신제품 개발과 판매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0일 신세계푸드는 이마트24, GS25 등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밀크앤허니’ 디저트의 올해 1~10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4%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편의점 CU와 손잡고 ‘밀크앤허니 포에버 클래식 케이크’ 3종을 첫 출시하며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The 하얀 우유 케이크’ △‘The 빨간 레드벨벳 케이크’ △‘The 노란 리코타 치즈 케이크’ 등 3종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3200원이다.

판매채널 확대와 동시에 디저트 제품군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이마트24에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콘셉트로 ‘밀크앤허니 딸기크림 초코케익’과 ‘밀크앤허니 헤이즐넛 초코케익’ 등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가격은 각 3400원이다.

GS25와는 공동기획을 통해 라임 모히또, 온 더 비치, 깔루아 등 칵테일 3종의 맛을 알코올 향을 넣어 구현한 신제품 ‘밀크앤허니 X 유어스 마카롱에 취한 밤’을 선보였다. 전통 프렌치 스타일의 마카롱 맛을 구현하기 위해 주기 위해 아몬드 가루에 미국산 홀아몬드까지 갈아 넣은 꼬끄에 진한 가나슈 필링을 샌딩했다. 가격은 35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54,000
    • -2.32%
    • 이더리움
    • 4,518,000
    • -3.97%
    • 비트코인 캐시
    • 642,500
    • -6.07%
    • 리플
    • 722
    • -2.83%
    • 솔라나
    • 192,900
    • -4.79%
    • 에이다
    • 647
    • -3.58%
    • 이오스
    • 1,120
    • -2.95%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8
    • -3.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3.67%
    • 체인링크
    • 19,960
    • -0.8%
    • 샌드박스
    • 621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