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서예지, 후궁 주지훈…네이버 시리즈 ‘하렘의 남자들’ 캠페인 영상 인기몰이

입력 2020-10-15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네이버웹툰)
(사진제공=네이버웹툰)

배우 주지훈과 서예지가 출연한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시리즈는 웹소설 ‘하렘의 남자들’이 누적 다운로드 수 약 15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이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기간동안 약 270만에서 껑충 뛴 수치다.

네이버웹소설 ‘하렘의 남자들’은 갑작스레 여황제의 자리에 오른 ‘라틸’이 주인공인 궁중 로맨스 판타지물이다. 선황제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고 황제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남자 후궁을 들이는 내용이 골자다. 별점 9.8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는 서예지와 주지훈이 각각 ‘하렘의 남자들’ 속 여황제 ‘라틸’과 남자 후궁 ‘라나문’을 맡아 명대사를 연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캠페인 영상은 이후 680만 뷰를 돌파했고,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진입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네이버웹툰)
(사진제공=네이버웹툰)

이외에도 온라인 상에서 ‘하렘의 남자들’ 가상 캐스팅, 가상 드라마 예고편 영상 등 2차 콘텐츠가 활발하게 제작되고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팬들은 물론 스타까지 직접 나서서 만든 캠페인 패러디 영상도 등장하고 있다.

차하나 네이버 시리즈의 마케팅 총괄 리더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작년에 배우 수애가 참여했던 캠페인 영상의 원작 웹소설 ‘재혼 황후’가 누적 다운로드 수 1억 건을 기록한 만큼, 이번 ‘하렘의 남자들’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는 배우들이 웹소설 속 명장면을 재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지난해에는 배우 김윤석·수애·이제훈·변요한이 참여했다.


대표이사
최수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0]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2]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60,000
    • -2.3%
    • 이더리움
    • 4,770,000
    • -3.5%
    • 비트코인 캐시
    • 838,500
    • -0.36%
    • 리플
    • 3,000
    • -2.98%
    • 솔라나
    • 195,500
    • -5.05%
    • 에이다
    • 632
    • -8.14%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60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690
    • -2.5%
    • 체인링크
    • 20,120
    • -4.51%
    • 샌드박스
    • 202
    • -5.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