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박진영과 뉴스 서비스 ‘오늘’ 광고 캠페인 시작

입력 2020-09-08 08: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뉴스 서비스 ‘오늘’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SK컴즈)
▲뉴스 서비스 ‘오늘’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SK컴즈)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 모델은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키워드 중심으로 주요 뉴스를 제공해 한눈에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오늘’을 알리는데 유머 코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상에서 소위 ‘박진영 남친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진영을 활용해 친근하게 ‘오늘’을 알리는 동시에 ‘뉴스 서비스에 특화된 네이트’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광고는 사무실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3가지 에피소드로 이뤄졌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속에서 뉴스를 파악하는 새로운 방법인 ‘오늘’을 재치 있게 다룬다. 신규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서울 시내 주요 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훈 네이트 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을 비롯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주요 뉴스를 살피는데 안성맞춤인 ‘오늘’을 유머러스하고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한눈에 보는 오늘’이라는 네이트의 슬로건처럼 ‘오늘’을 비롯해 일상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뉴스 서비스들의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1:5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23,000
    • +1.71%
    • 이더리움
    • 4,644,000
    • +1.66%
    • 비트코인 캐시
    • 901,000
    • +2.91%
    • 리플
    • 3,096
    • +1.08%
    • 솔라나
    • 200,200
    • +0.4%
    • 에이다
    • 634
    • +1.28%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50
    • -1.12%
    • 체인링크
    • 20,820
    • -0.57%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