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으로 만나요” 롭스, 12일 롯데온 ‘온라이브’ 첫 방송...스틸라·림멜 최대 45% 할인

입력 2020-08-1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 소개…방송 중 상품 구매시 추가 혜택 제공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의 헬스앤뷰티(H&B)스토어 롭스(LOHB’s)가 라이브 방송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롭스는 12일 오전 11시 롯데온 ‘온 라이브(ON LIVE)’를 통해 롭스 인기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스틸라’, ‘림멜’ 제품을 실시간 소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 롭스는 베스트셀러인 ‘스틸라 더블딥 스웨이드&메탈 섀도우’, ‘림멜 원더 스와이프 2in1 라이너 투 섀도우’ 등 인기 제품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스틸라’ 상품 구매시 ‘스틸라 로즈 골드 레트로 1종과 미니글리터 1종’을, ‘림멜’ 상품 구매시 ‘림멜 브로우 디스 웨이 화이버 아이브로우 펜슬’을 증정하며, 추가로 롭스 스킨케어 베스트 7종이 담긴 미니어쳐 키트와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동안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스틸라 키튼 카르마’ 등 스틸라 정품 상품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화면을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스틸라 ‘서울 블러셔’와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중 랜덤 1종을 2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최근 롭스는 판매 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으며,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주고객층인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지속 진행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롭스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하영의 금융TMI] 새마을금고·저축은행, 한국은행과 RP 거래…무엇이 좋은가요?
  • 경제활동 안 하는 대졸자 405만 명 역대 최대…취업해도 단기일자리 비중↑
  • 속보 검찰, 어제 김건희 여사 정부 보안청사서 ‘비공개 대면조사’
  • 단독 野, 육아휴직급여 '상한선' 폐지 추진
  • "DSR 강화 전에 '막차' 타자" 5대 銀 가계대출, 한 달 새 3조6000억 늘어
  • 미국 빅테크 2분기 실적 발표 임박...‘거품 논란·트럼프 리스크’에 주가 안갯속
  • 시청률로 본 프로야구 10개 구단 인기 순위는? [그래픽 스토리]
  • "귀신보다 무서워요"…'심야괴담회' 속 그 장면, 사람이 아니었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75,000
    • +0.48%
    • 이더리움
    • 4,894,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551,500
    • +0.27%
    • 리플
    • 831
    • -0.6%
    • 솔라나
    • 240,900
    • +1.9%
    • 에이다
    • 605
    • -1.79%
    • 이오스
    • 856
    • +0.23%
    • 트론
    • 189
    • +0%
    • 스텔라루멘
    • 147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00
    • -0.98%
    • 체인링크
    • 19,700
    • -0.61%
    • 샌드박스
    • 479
    • -0.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