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입력 2019-10-04 14: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모품 교체 최대 25% 할인…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 정비 할인쿠폰 증정

▲르노삼성이 AS만족도 1위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이 AS만족도 1위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슈머인사이트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로써 르노삼성자동차는 해당 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8년간 총 15차례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M6 보유 고객은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강진규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20,000
    • +0.31%
    • 이더리움
    • 4,535,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0.46%
    • 리플
    • 3,038
    • +0.07%
    • 솔라나
    • 196,200
    • -0.81%
    • 에이다
    • 621
    • +0.32%
    • 트론
    • 429
    • -0.46%
    • 스텔라루멘
    • 352
    • -1.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60
    • -1.38%
    • 체인링크
    • 20,340
    • -2.45%
    • 샌드박스
    • 20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