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ᆞ비데 부문 1위

입력 2019-09-26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디와 고객(사진제공=웅진코웨이)
▲코디와 고객(사진제공=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ᆞ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알림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만들어졌다.

올해는 7월 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됐다.

웅진코웨이는 올해 3월 정수기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해당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Coway Lady)가 정수기 서비스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전문 도구다. 키트 내부에 탑재된 필터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웅진코웨이는 2017년 9월부터 비데 점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파워 클린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워 클린 서비스는 강력한 비데 관리 전동 브러시로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 구석구석을 세척해주는 서비스이다.

웅진코웨이는 서비스 만족도 외에도 제품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웅진코웨이 대표 제품인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는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고도 직수 방식을 구현했다.

스타일케어 비데(BAS31-A)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해 호평을 받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과 공기, 세정 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99,000
    • +4.75%
    • 이더리움
    • 4,363,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651,500
    • +6.02%
    • 리플
    • 745
    • +1.36%
    • 솔라나
    • 202,100
    • +2.54%
    • 에이다
    • 657
    • +0.92%
    • 이오스
    • 1,155
    • +0.26%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56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250
    • +8.28%
    • 체인링크
    • 19,800
    • +2.59%
    • 샌드박스
    • 631
    • +2.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