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벚꽃 음료를 출시했다. ‘유어스벚꽃스파클링’과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올해는 2종을 각 100만 개씩 총 200만 개를 생산하고 GS25뿐만 아니라 GS슈퍼마켓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작년의 경우 새로운 맛과 향, 벚꽃이 그려진 디자인 등으로 벚꽃스파클링에 큰 호응을 보냈던 소비자들이 많았지만, 일부 소비자들은 기존에 느껴 보지 못했던 향에 대해 호불호가 있는 것을 SNS를 통해 확인하고 올해는 오리지널 상품의 벚꽃향을 살짝 줄이고, 복숭아 향을 조금 더 가미하면서 대중적인 맛을 이끌어 냈다는 게 GS 측 설명이다.
또 탄산을 원하지 않으면서 다른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벚꽃추출액을 가미한 청포도에이드에 나타드코코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리고 벚꽃 이미지를 음료 디자인에 넣은 유어스벚꽃청포도에이드도 100만 개 생산한다. 지난해 80만 개 출시 물량도 품귀 현상을 빚었던 만큼 올해는 종류도 늘리고, 개수도 2.5배 늘려 200만 개를 준비했다.

지난해 벚꽃 시즌 벚꽃스파클링에 이어 장미 시즌 장미레몬에이드, 단풍 시즌 단풍소다, 겨울철 눈꽃소다를 출시한 GS25는 고객 호응을 통해 시즌 음료의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올해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