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300만뷰 돌파하면 스페셜 비디오 공개"…400만뷰 넘으면?

입력 2015-06-26 1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사진=AOA 공식 페이스북

걸그룹 AOA가 신곡 '심쿵해' 뮤직비디오 페이지뷰를 놓고 공약을 내걸었다.

AOA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심쿵해' 뮤직비디오 300만뷰시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합니다. 이리커몬! 이리 Come On AOA! 이벤트"라며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이벤트를 전했다.

또한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가 400만뷰를 돌파 시 '이리커몬! 이리 Come On AO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리커몬! 이리 Come On AOA' 이벤트는 참여 시 당첨자 발표 후 AOA 멤버들이 직접 당첨자의 사회 스포츠 경기에 응원을 하러 간다. 응원과 함께 AOA 멤버들과 단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오후 4시 현재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의 페이지뷰는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266만건을 넘어섰다. 이 같은 추세라면 300만뷰 돌파는 금방 이뤄질 전망이다. 400만뷰 돌파도 수일 내 이뤄질 것으로 보여 이번 이벤트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음원파일보다 뮤직비디오로 봐야겠네"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꼭 이벤트 당첨됐으면!"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 공약, 노래 너무 좋아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29,000
    • -0.18%
    • 이더리움
    • 5,030,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607,000
    • +0.41%
    • 리플
    • 692
    • +2.37%
    • 솔라나
    • 203,100
    • -1.12%
    • 에이다
    • 582
    • -0.51%
    • 이오스
    • 931
    • +0%
    • 트론
    • 163
    • -0.61%
    • 스텔라루멘
    • 139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600
    • -0.93%
    • 체인링크
    • 20,750
    • -1.57%
    • 샌드박스
    • 540
    • -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