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가 공짜? 탐앤탐스와 ‘T-페스티벌’ 실시

입력 2015-01-27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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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QR코드 활용해 응모… 추첨 통해 ‘티볼리’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쌍용자동차는 탐앤탐스와 손잡고 다양한 ‘티볼리’ 공동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탐앤탐스와 손잡고 다양한 ‘티볼리’ 공동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와 탐앤탐스가 함께 하는 공동마케팅 캠페인 ‘T-페스티벌’은 티볼리의 제품 성격과 타깃 소비자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

T-페스티벌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탐앤탐스 매장을 방문해 쟁반 위 트레이매트에 인쇄된 QR코드를 이용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 때 구매영수증에 표기된 개별코드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행사는 내달 22일까지 전국의 탐앤탐스 매장에서 이뤄진다. 쌍용차는 추첨을 통해서 △티볼리(1명) △여권지갑(50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쌍용차는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티볼리 시승을 신청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승신청’ 서비스를 오픈했다. 쌍용차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의 배너를 클릭해 정보를 입력하면 고객 위치에서 가장 인접한 전시장이 자동으로 배정된다. 해당 정보를 담은 SMS가 고객에게 발송되며, 시승 일정을 협의하여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시승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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