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 쓱닷컴서도 판매

입력 2024-03-05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5일 블라썸관 오픈…1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

▲SSG닷컴 '자주(JAJU)' 블라썸관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 '자주(JAJU)' 블라썸관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시너지로 쇼핑 편의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온·오프라인 매출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블라썸 관’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블라썸관은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전용 매장이다.

이번에 선보인 매장의 특징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이다. 고객은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5800여 가지 상품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핑 경험 차별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쇼핑 콘텐츠도 다각화한다.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체험단을 운영한다. 단독 프로모션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등을 함께 활용해 고객 접점을 한층 넓힐 예정이다.

SSG닷컴은 1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1+1 구성으로 선보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10명에게 ‘자주 스텐 인덕션겸용 직사각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454,000
    • -2.12%
    • 이더리움
    • 5,272,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678,500
    • -2.23%
    • 리플
    • 730
    • -0.68%
    • 솔라나
    • 239,900
    • -3.69%
    • 에이다
    • 646
    • -2.56%
    • 이오스
    • 1,142
    • -2.64%
    • 트론
    • 161
    • -3.59%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050
    • -3.31%
    • 체인링크
    • 22,290
    • -2.02%
    • 샌드박스
    • 612
    • -3.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