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처스, 日 최대 엔터사와 손 잡았다…화장품 마케팅 콜라보레이션 추진

입력 2022-12-13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우딘퓨쳐스CI
▲아우딘퓨쳐스CI

아우딘퓨쳐스가 일본 최대 엔터테인트사와 손잡고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한다.

아우딘퓨쳐스의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이 에이백스(Avex) 엔터테인먼트와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딘퓨쳐스는 지난 8월부터 네오젠의 일본 진출을 위해 에이백스와의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했다.

에이백스는 연매출 1조4000억 원의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로 한국 S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동방신기, 샤이니 등을 일본에 진출시켰다. 또 블랙핑크를 배출한 YG의 협업관계 등으로 일본의 한류를 활성화하고 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향후 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해 회사 메인 멤버와 협의를 시작했다”며 “에이백스와의 교류를 통해 일본 최대 약국인 마츠모토 키요시, 일본 알리바바, 인터넷 몰인 라쿠텐 등과의 업무 협약에 의한 매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에이백스의 탤런트들과의 공연 콜라보레이션과 롯폰기, 시부야의 인기 클럽 등을 활용한 마케팅도 기획하고 있다”며 “일본 시장에서 네오젠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매출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는 신규 사업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을 선언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에이백스와의 협업을 노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한화 에이스 페라자 부상? 'LG전' 손등 통증으로 교체
  • 블랙록 ETF 운용자산, 그레이스케일 넘었다…글로벌 투자액 전 분기 대비 40% 증가 外 [글로벌 코인마켓]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799,000
    • +0.23%
    • 이더리움
    • 5,218,000
    • +1.36%
    • 비트코인 캐시
    • 702,000
    • +0.86%
    • 리플
    • 728
    • -0.27%
    • 솔라나
    • 244,100
    • -1.41%
    • 에이다
    • 667
    • -0.89%
    • 이오스
    • 1,175
    • +0.09%
    • 트론
    • 165
    • -2.94%
    • 스텔라루멘
    • 153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350
    • -1.67%
    • 체인링크
    • 22,830
    • -0.57%
    • 샌드박스
    • 636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