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열대야’ 쫓는 심야 행사 진행

입력 2020-07-27 09: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크레이지 나이트 파티’ 프로모션…모바일 앱 통해 다음달 2일까지

(사진제공=홈앤쇼핑)
(사진제공=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열대야에 잠 못드는 ‘올빼미족’을 위한 심야 프로모션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다음달 2일까지 약 23개의 상품을 선정, 최대 27%까지 할인하는 ‘크레이지 나이트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앤쇼핑이 콘텐츠경영학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함께 제정한 ‘모바일 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며 기획됐다.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인켈 UHD TV, 정관장 홍삼 등 23여 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27%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오는 1일에는 ‘브리타 막스트라 플러스 필터’를 판매한다. 수돗물 유충 사태로 정수 필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눈여겨볼만 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올빼미족이 늘어날 것을 예상하여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영향으로 내수경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는데 앞으로도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70,000
    • +1.58%
    • 이더리움
    • 5,194,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647,000
    • +0%
    • 리플
    • 721
    • -0.69%
    • 솔라나
    • 232,100
    • -0.94%
    • 에이다
    • 620
    • -1.12%
    • 이오스
    • 1,129
    • +0.62%
    • 트론
    • 156
    • +0%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050
    • +0%
    • 체인링크
    • 24,830
    • -3.54%
    • 샌드박스
    • 613
    • -0.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