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S 씽큐 프랑스 여행 동영상 인기... 3주간 조회수 180만 돌파

입력 2019-11-17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LG전자)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지난달 25일 공개한 LG V50S 씽큐 프랑스 여행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80만을 넘었다. 지난 3주간 일 평균 8만5000명 이상이 이 영상을 본 셈이다.

3분 분량의 영상은 개선문, 생 앙드레 대성당, 보르도 대극장, 에펠탑 등 유명 관광명소는 물론이고 와이너리, 고성(古城) 등 프랑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경식-보라 커플’이 LG V50S 씽큐 카메라로 직접 촬영했으며, 리모컨과 삼각대와 같은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다.

영상은 LG V50S 씽큐의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이 잘 드러난다. 전면카메라가 비추는 모습을 듀얼 스크린에도 똑같이 띄워주는 ‘미러모드’를 사용하면 32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처럼 촬영이 가능하다. 또 ‘스테디캠’ 기능은 별다른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외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ASMR △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모드 등도 고성능 촬영장비 못지않은 콘텐츠 제작 성능을 낸다.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외국 관광청과 협업, 해외 유명 관광명소의 모습을 LG 스마트폰으로 담아내 고객들에게 알리는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지난해 LG V40 씽큐 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이나 올해 LG G8 씽큐로 촬영한 캐나다 여행 영상 모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50S 씽큐는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을 갖춰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남기기에 제격”이라며 “이 제품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18,000
    • -1.52%
    • 이더리움
    • 4,612,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729,500
    • -4.58%
    • 리플
    • 742
    • -1.33%
    • 솔라나
    • 200,500
    • -3.93%
    • 에이다
    • 681
    • -1.16%
    • 이오스
    • 1,120
    • -0.18%
    • 트론
    • 167
    • -1.18%
    • 스텔라루멘
    • 162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500
    • -0.1%
    • 체인링크
    • 20,030
    • -2.58%
    • 샌드박스
    • 645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