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김윤석ㆍ변요한 등장하는 웹소설 감상하세요”

입력 2019-10-07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네이버시리즈)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네이버시리즈)

네이버 시리즈는 ‘네이버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시리즈의 브랜드 캠페인은 영화배우 김윤석과 수애, 이제훈, 변요한이 각 웹소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를 통해 웹소설이 몰입감 높고 영화화 되어도 손색 없는 콘텐츠라는 것을 TV광고를 통해 알린다.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는 배우들이 연기한 네 작품을 본 이용자들과 신규 앱 설치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쿠키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차하나 네이버 시리즈의 마케팅 총괄 리더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 드라마, 영화의 원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네이버시리즈의 고퀄리티 웹소설이 유명 배우들도 빠져드는 몰입감 높은 콘텐츠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네이버시리즈의 다양한 장르 웹소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최수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2025.12.16] 금전대여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쿠팡 “자체조사 아냐⋯정부 지시 따라 유출자 자백 받고 기기 회수해 전달”
  • 2026년 휴일 달력…내년 빅 이벤트는? [해시태그]
  • 1·2인 가구 65% 시대⋯주거 시장 중심은 ‘소형 아파트’
  • 내년부터 은행권 ‘4.5일제’ 확산…임금 삭감 없는 단축 우려도
  • 개혁 법안에 밀린 3차 상법 개정…與 내년 1월 국회서 추진
  • 라부부 가고 이번엔 '몬치치'?…캐릭터 시장, '못생김'에서 '레트로'로
  • 李대통령, 용산 집무실 '마지막' 출근…29일부터 청와대서 집무
  • 韓사회 현주소⋯OECD 노인 빈곤 1위ㆍ역대 최대 사교육비
  • 오늘의 상승종목

  • 12.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260,000
    • -1.13%
    • 이더리움
    • 4,296,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893,000
    • +1.53%
    • 리플
    • 2,710
    • -0.99%
    • 솔라나
    • 180,200
    • +0.11%
    • 에이다
    • 518
    • +0%
    • 트론
    • 409
    • +0.25%
    • 스텔라루멘
    • 314
    • +0.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30
    • -0.78%
    • 체인링크
    • 17,920
    • -1.21%
    • 샌드박스
    • 164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