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죽 6주만에 100만 개ㆍ매출 30억 원 달성

입력 2018-12-27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비고 브랜드 증 최단기간 최대 판매량 달성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이 6주만에 매출 30억 원의 신화를 썼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매출 30억 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비고 브랜드 중 단기간 안에 이 같은 성과를 낸 것은 ‘비비고 죽’이 처음이다.

비비고 죽’은 대용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대로 된 한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상품죽과 달리 ‘비비고 죽’을 집에서 더 맛있고,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을 만들며 쌓아온 R&D 노하우를 담았다.

파우치 형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 트레이 형태 제품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트레이 형태 제품은 ‘전복죽’, ‘누룽지닭백숙죽’, ‘단호박죽’, ‘통단팥죽’ 등 4종이다.

‘비비고 죽’은 여덟 가지 종류로 라인업이 늘어났다.

CJ제일제당은 주요 소비대상을 달리해 파우치 제품과 트레이 제품을 이원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김유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담당자는 “‘비비고 죽’은 죽을 특식으로 먹던 소비자에게 아침밥이나 간식 등 일상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고,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로 만든 ‘비비고 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557,000
    • -3.87%
    • 이더리움
    • 4,503,000
    • -3.88%
    • 비트코인 캐시
    • 682,000
    • -4.82%
    • 리플
    • 746
    • -3.99%
    • 솔라나
    • 208,800
    • -7.73%
    • 에이다
    • 675
    • -5.2%
    • 이오스
    • 1,219
    • -1.85%
    • 트론
    • 168
    • +3.07%
    • 스텔라루멘
    • 163
    • -4.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7.05%
    • 체인링크
    • 20,940
    • -4.69%
    • 샌드박스
    • 649
    • -8.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