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품목 할인ㆍ추석가볼만한 곳 백화점 정기세일ㆍ배스킨라빈스 버거킹 등 추석 이벤트ㆍ유니클로 세일ㆍ이니스프리 이벤트ㆍ대형마트 추석선물세트 할인

입력 2015-09-25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70% 할인=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비롯한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유아용품 핫딜 특가전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베이비 오일, 내의, 분유 등 인기 핫딜(HOT DEAL)상품을 선보이는 ‘블랙데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2가지 품목으로 소개되는 핫딜상품은 정상가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5%의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핫딜상품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다운로드 후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핫딜 구매고객은 구입금액의 1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약 2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10월 1~2주차 지정기간 동안 2차례 ‘출산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품목별 30% 할인행사를 실시,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전국 알퐁소(ALFONSO) 매장에서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약 2주간 ‘출산 브랜드데이’로 지정하고, 2차례 기간 동안 품목별 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출산의류 및 용품 전 품목을 30% 세일(내의류 제외)하며, 10월 8일부터 매장에서 겨울 아우터 균일가전 및 일부 아이템 할인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제로투세븐닷컴, 롯데닷컴, 지에스샵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되는 궁중비책, 토미티피 용품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식품업계, 추석 이벤트 풍성=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사전에 결제를 진행하고, 귀성길에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미리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기다림 없이 제품을 찾아갈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배스킨라빈스의 ‘해피오더’ 서비스는 수령 고객에게 안내 메시지(SMS)가 전송되어 먼 곳에 거주하는 친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색적인 추석 선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추석을 맞아 29일까지 ‘9월 이달의 맛’이 포함된 파인트 2개를 만원에 제공하는 4가지 종류로 구성된 ‘한가위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은 해피포인트 1,000점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9월 한 달 간 ‘해피오더’ 이용 시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9월의 해피오더’ 프로모션과 온 가족들이 함께 모여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에서 주문 가능한 ‘해피 메뉴’를 운영 중이다.

던킨도너츠는 추석을 맞아 29일까지 6일간 우리 밀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밀 글레이즈드 추석 기프트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의 ‘우리밀 글레이즈드’는 추석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스페셜 도넛이다. ‘우리밀 글레이즈드 추석 기프트 팩’은 ‘우리밀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기프트 팩을 기존 가격에서 2,700원 할인된 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5 할리스커피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 드립커피&삼각커피백 세트’, ‘할리스 스틱&드립커피 세트’, ‘할리스 커피 샘플러 세트’ 등 모두 3가지 종류로 선보였다. 각 세트의 가격은 각각 1만9800원, 2만9800원, 3만2800원이다. 또한, 27일까지 ‘2015 할리스커피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가을 신제품 메뉴인 ‘리스트레또 크림라떼’의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버거킹은 한가위를 맞아 30일까지 한가위 팩 2종을 9900원에 선보인다. 버거킹의 ‘한가위 팩’은 대표 메뉴인 와퍼로만 구성된 팩과 엑스트라(X-TRA) 크런치 치킨이 함께 구성된 팩 등 2종으로 구성되었다. 한가위 팩 2종 모두 버거 2개와 프렌치프라이 라지 사이즈, 콜라 2잔이 포함됐다. 버거킹 한가위 팩 2종은 최대 37% 할인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3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사진제공=11번가)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할인= 11번가가 오는 30일까지 모바일11번가 앱에서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테마파크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 10여종을 최대 51% 할인한 ‘추석 e쿠폰 이리오너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온라인몰 최초로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을 4% 저렴한 9만6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24일 단 하루, ‘쇼킹딜 긴급공수’ 코너를 통해 7% 할인된 9만3000원에 내놓는다.

현대백화점 전점(14개점) 및 현대아울렛, 호텔, 외식, 문화·레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 통합이용권’(1만원권)은 20% 할인한 8000원(매일 선착순 2200개)에 판매하며,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POP 등 5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문화·레저 등의 상품권도 준비했다. ‘키자니아 테마파크 입장권’은 30% 저렴한 3만5700원, ‘토다이뷔페 7개 매장 이용권’은 13% 저렴한 1만9900원, ‘TGIF 2인세트 이용권’은 51% 할인한 2만7900원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가위바위보 이벤트= 클레어스코리아가 추석 명절을 맞아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명동 일대에서 한복을 입은 나인맨과의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인맨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인맨을 이겨라’ 이벤트는 클레어스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인 ‘나인컴플렉스’가 위치한 명동에서 진행되며, 참가자가 나인맨과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이기면 그 자리에서 행운의 복권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운의 복권은 명동 나인컴플렉스에서 클라우드9, 게리쏭9컴플렉스, 들라크루아 등 클레어스코리아 인기 브랜드의 주력 제품 중 1개로 교환 가능하며,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명동 나인컴플렉스에서 100원으로 다양한 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음료 쿠폰’까지 제공된다.

또한 클레어스코리아는 추석을 하루 앞둔 26일에 명동 나인컴플렉스를 방문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는 클레어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의 마스크팩은 물론 신규 론칭 색조브랜드 ‘들라크루아’의 대표제품 립틱까지 다양한 경품이 쏟아질 예정이며, 9번째, 18번째, 27번째 등 9배수로 매장을 방문한 행운의 고객에게는 특별히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45g)’을 추가로 증정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진저 오일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대한민국 진저 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진저 업(GINGER UP) 프로젝트’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진저 테라피 팝업 스토어’와 진저 오일 세럼을 체험할 수 있는 ‘100명 정품 체험단’으로 구성된다.

‘진저 테라피 팝업 스토어’는 서울(10월 7~9일), 광주(10월 17일), 부산(10월 23~24일)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되며, 진저 오일세럼은 물론 진저의 효능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진저 오일 세럼 핸드 마사지’, ‘나만의 진저 티백 만들기 체험’, ‘피부 상태 진단’ 등의 다양한 상시 운영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사전 방문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진저 오일 워밍 마스크(30ml)를 증정하고, 현장 방문 시 추첨을 통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명 정품 체험단 이벤트’는 새롭게 온에어 된 진저 오일 세럼의 TV CF 영상을 감상한 뒤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고객 중 100명을추첨해 진저 오일 세럼 정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할 수있다.

이달 25일에 출시되는 신제품 진저 오일 세럼은 생강을 응축된 영양으로 차고 건조한 바람에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깨워주는 고영양 세럼이다.

(사진제공=KFC)
(사진제공=KFC)

◇KFC, ‘해피추석버켓’ 할인 이벤트 진행= 치킨 전문 브랜드 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해피추석버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해피추석버켓’을 단품 대비 약 37%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딜리버리 및 단체 주문 제외)

‘해피추석버켓’은 100%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인 핫크리스피 치킨 9조각과 달콤한 스위트칠리소스 2개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온 가족이 치킨 한 마리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파타고니아, 행택 이벤트=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가 스테디셀러 아이템 ‘클래식 레트로-X 재킷(Classic Retro-X Jacket)’을 본 뜬 행택(Hang Tag, 걸이식 라벨) 위에 고객이 직접 그림을 그려 응모하는 ‘행택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타고니아 ‘행택 컬러링 이벤트’는 30년 이상의 파타고니아 역사를 담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레트로-X’ 시리즈’의 2015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의 참여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레트로-X 디자인을 완성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공유하고 즐기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전국 파타고니아 매장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용 행택을 제공하며, 행택 앞면 밑그림에 자신만의 컬러와 디자인을 입힌 뒤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레트로엑스’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레트로-X 재킷 또는 베스트를 커플로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레트로-X 자켓과 베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patagonia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사상 최대규모 할인행사인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오는 10월 1일부터 열린다.

정부는 올해 ‘코리아 그랜드 세일’로 시작된 내수 회복세를 이어가기 위해 오는 10월 1∼14일 2주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란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가리키는 말로, 이날부터 연말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세일기간에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 발생한다.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미국 사례를 벤치마킹해 백화점 71개 점포, 대형마트 398개 점포, 편의점 2만5400개 점포 등 대형 유통업체 약 2만6000여개 점포가 참여한다. 여기에 전국 200개 전통시장은 물론 11번가ㆍG마켓 등 온라인 유통업체 16곳, 다국적 가구기업 이케아와 BBQㆍVIPSㆍ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업계까지 참여해 국내 최대 규모의 합동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부는 업체별로 최대 50∼70% 할인율이 적용되며, 소비자 참여를 위한 이벤트가 강화되는 등 기존 세일행사와 차별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720개 브랜드가 세일엠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100여 개 품목에서 최대 50% 할인을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업체들은 10월 5∼7일 3일간 특가상품 기획전을 열고 최대 20% 추가할인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정부는 행사 기간에 프로모션 가격과 관련한 규제를 적용하지 않고, 국내 모든 카드사가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편의점 제외)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최근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로 최대 300만원 넘게 상품가격 인하 효과가 발생하는 승용차ㆍ가전제품ㆍ귀금속 업계가 각종 세일행사를 블랙 프라이데이와 연계할 수 있도록 정부가 독려하기로 했다.

◇CJ라이온 웨딩 이벤트 풍성= 1990년대 초까지만 해도 집들이 선물은 세제, 휴지 등 생활용품이 대표적이었으나. 어느 새부터 다소 올드하게 인식되던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 실속파 신혼부부와 초보 주부들 사이에서 집들이 선물로 다시금 생활용품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세제는 ‘집안의 행운이 거품처럼 일어나길 기원한다’ 뜻을 담고 있다. 잊었던 집들이 선물의 좋은 의미를 알리고 초보 주부들의 가을 겨울철 빨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때가 쏙 ‘비트’의 프리미엄 세제 라인, CJ라이온 ’이노비트’에서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으로 나만의 집들이를 여는 것.

자신의 SNS에 신혼집 사진을 올린 후 해당 URL을 레몬테라스 카페 이벤트 페이지와 이노비트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노비트를 전달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친구, 지인과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각 이벤트 별 1명씩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비트 마이크로사이트(www.innobeat.co.kr) 및 레몬테라스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플워치(사진=이마트)
▲애플워치(사진=이마트)

◇이마트, 애플워치 판매= 이마트가 이마트몰을 통해 애플워치를 판매한다.

이번 이마트몰의 애플워치 온라인 판매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하고는 처음이며, 이마트몰의 애플워치 관련 모든 상품은 애플숍(A store)이 입점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마트몰에 선보이는 애플워치는 총 28종으로, 애플워치 스포츠 18종(43만9000원~49만9000원)과 애플워치 10종(67만9000원~85만9000원)이며, 관련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마트몰에서 애플워치를 구입시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을 비롯해 고객 등급별 제공되는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기존 이마트몰 상품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추석 쇼핑은 직구로!” 29일까지 해외직구 이벤트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추석 연휴에도 직구는 배송중’ 프로모션을 열고, 해외직구족들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가전제품들과 디지털기기, 뷰티아이템, 식품 등 다양한 최신 인기아이템을 직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해피추석 타임세일’ 코너를 통해 해외에서 판매 중인 ‘삼성 UN65H6203’와 ‘LG 60UF8500’ 등 TV를 해외직구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올해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샤오미의 태블릿 제품인 ‘홍미노트2’와 체중계, 액션캠을 비롯해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외발 전동휠’ 과 ‘드론’ 등 여러 해외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주부들이 좋아할만한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지멘스(SIMENS) 인덕션’에서부터 강남 주부들의 직구아이템으로 입소문에 오른 이탈리아 명품가전 ‘스메그(SMEG)’의 ‘빈티지 전기포트’, 폼 매트리스의 원조 격인 ‘템퍼(tempur]) 매트리스’ 등 주부들의 위시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인기 뷰티아이템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연예인이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이브롬(EVE LOM) 클렌져(100ML, 8만원 대)’를 비롯 프랑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달팡(DARPHIN)의 ‘아자하 클렌징 워터(3만원 대)’와 명품 화장품으로 불리는 라메르(la mer), 발몽(Valmont)브랜드의 크림 제품도 각 35만, 29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G마켓과 옥션에서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건강식품과 분유제품도 준비됐다. 모든 제품은 환율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VX재킷 출시 기념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 실시= 노스페이스는 2015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VX JACKET)’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VX재킷을 추천해주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는 소비자 개개인의 아웃도어 활동과 취향 등을 분석해 VX 슬림 2 재킷, VX 모션재킷 및 VX 맥머도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VX재킷 신제품 중 각자에게 어울리는 VX재킷을 추천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VX재킷 신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대형마트, 추석 행사= 대형마트업계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롯데마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물가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추석 제수용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제수용품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27일까지 상차림에 필요한 재료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이며, 인기 브랜드(CJ/청정원/오뚜기/해표/샘표)의 제수용품 100여개 품목에 대해 2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백설 부침/튀 김가루(1kg)’를 각 1880원에, ‘샘표 진간장 금F-3 기획(1800ml+500ml)’을 7950원에 판매하며, ‘청정원 양념 4종(각 500g)’을 각 2300원에, ‘해표 식용유 기획(1700ml+500ml)’을 565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성수용품으로 ‘리빙엘 정교자상(81*81*33cm)’을 5만400원에, ‘리빙엘 중교자상(90*75*33cm)’을 5만1200원에, ‘휴대용 제기세트(14P)’를 3만4000원에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제수용 신선식품들도 저렴하게 선보여 ‘상주 곶감(7입)’을 5900원에, ‘국산 머루포도(3kg/1박스)’를 990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상품권 선물 수요가 많은 명절을 맞아 한가위 디지털 상품권 5종을 출시했다. 아울러 한가위 디지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한가위 디지털 상품권 10만원, 20만원 구매·충전시 각각 2000원, 5000원을 추가 증정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앞당겨 실시= 국내 주요 백화점들이 정부의 내수활성화에 동참하면서 가을 정기 세일을 앞당기고 기간을 늘리고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22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전년 가을 세일은 10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진행했으며, 올해는 시작 시기를 6일 앞당겼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세일 테마도 ‘코리아 그랜드 세일’로 정하고, 내국인과 외국인을 한데 아우르는 대대적인 세일 행사를 준비한다.

현대백화점은 2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테마로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추석 정기 휴점 이틀을 빼면 22일 동안 세일이 진행돼 지난해 보다 세일 기간이 3일 늘어나게 된다. 통상적으로 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은 10월 초에 시작했다. 실제로 작년 가을 정기 세일은 10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진행했다.

세일기간 동안에 점별로 80~100개 아이템을 선정해 한정수량을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핫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할인되는 상품은 각 점별 DM과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다음달 2일부터 18일까지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가전·가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15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금액을 100%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 카드로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각 각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양키캔들 워머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총출동하여 4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아웃도어 대형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고객들이 실속적으로 생활 주방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생활장르 행사인 ‘리빙 앤 키친 클리어런스’를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A 관 6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 국내 진출 이후 첫 추석감사 대축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8일부터 27일까지 포근함을 선사하는 ‘후리스(Fleece)’와 얇은 패딩으로 활용도가 높은 ‘울트라 라이트 다운(Ultra Light Down)’ 등 가을 맞이 필수 아이템이자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성인뿐만 아니라 키즈까지 전체 라인업에 걸쳐 파격적인 특별가에 판매하는 대규모 ‘추석 감사 대축제’를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1호점 오픈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최초의 추석 맞이 행사이며, 소중한 이들에게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후리스 풀짚 재킷’ 일부 성인용 제품들은 5000원할인된다. 도트, 플라워 등 감각적인 패턴의 여성용 프린트 제품과 ‘솜사탕 후리스’로 불릴 정도로 감촉이 포근한 여성용 ‘플러피 후리스(Fluffy Fleece)’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일부 키즈 후리스 제품 또한 5000원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추석 감사 대축제’ 기간 동안에는 소중한 이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비용과 상관없이 유니클로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유니클로 대표 제품들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선보이는 ‘추석 감사 대축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진행되며, 상품마다 할인 기간은 상이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37,000
    • -0.47%
    • 이더리움
    • 5,245,000
    • -1.48%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0%
    • 리플
    • 729
    • +0.55%
    • 솔라나
    • 230,500
    • -0.3%
    • 에이다
    • 634
    • +0.32%
    • 이오스
    • 1,105
    • -3.07%
    • 트론
    • 159
    • +0.63%
    • 스텔라루멘
    • 146
    • -2.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050
    • -0.58%
    • 체인링크
    • 24,750
    • -1.82%
    • 샌드박스
    • 628
    • -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