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젼시스템은 영국의 대형 3D판매처인 ‘아이메이커사(iMaker)’와 공식적인 ‘큐비콘 싱글’ 론칭쇼를 진행하고 판매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메이커는 유럽과 북미에 온ㆍ오프라인 판매망을 확보한 유명 3D제품 판매처다. 큐비콘 싱글은 이번 런던 론칭을 시작으로 미국 뉴욕 등에 위치한 웨스턴 마켓의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판매하게 된다.
아이메이커 그룹 CEO Romain kidd는 “우리가 이번에 큐비콘을 웨스턴 마켓에서 론칭 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큐비콘은 혁신적인 3D프린터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며, 하루빨리 전 세계 모든 유저들이 이 우수한 프린터를 접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큐비콘 싱글’은 하이비전시스템에서 자체 설계한 고체기반(FFF, Fused Filament Fabrication)방식을 채택한 제품이다. 오토 캘리브레이션 시스템 (Auto-calibration system)이 기본 탑재돼 있어 과거 필수였던 프린터 교정작업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밀폐된 챔버 내에서 작업이 진행돼 일정한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하이비젼시스템 최두원 대표는 "아이메이커 같이 우수하고 유명한 기업이 하이비젼의 큐비콘을 웨스턴 마켓에 소개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최첨단 3D프린터 큐비콘을 시장에 선보임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주신 기대와 찬사에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