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티아라 아름, 네티즌 "완전 소름돋아 강심장인 분만 보길…화병인가 신병인가?"

▲사진=아름 인스타그램

걸그룹 티아라 멤버였던 아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94****는 “티아라 아름 완전 소름 돋는다. 인스타에서 패이스페인팅 한 것도그렇고 으으아앙 귀신꿈 꿀 것 같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트위터 아이디 ming*******는 “진짜 문제있는 것 같다. 한 7월쯤에 신내림 받았다고 떴었는데 근거 없는게 아니었던 것 같아. 어제 새벽에 들어가서 봤는데..공포영화 진짜 잘 보는내가 소름돋을 정도”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티아라 아름 인스타그램, 헐 티아라 아름 왜그래...? 헐 무섭다” “티아라 아름 강심장이신 분들만 보세요” “티아라 아름, 그걸 보고도 소름이 안돋으면 당신은 인간이 아니에요” “인스타그램보고 너무 무서워서 잠을 못자” “티아라 아름 왜그러지? 내가 다 슬프네” “아름 인스타그램, 다중인격은 서양인한테 잘 보이는 병이고 우리나라 사람들은 화병(火病)이 난다던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아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생일, 1분이나 지났어”라며 “대한민국 여러분. 기다려 주세요. 제가 꼭 우리 대한민국 안에 속해 있는 각자 마음에 제가 제일 죽이고 싶은 아픔. 모두들 그것들 때문에 힘드시죠? 하루하루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