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박보검 신규 광고 캠페인 2탄 공개

입력 2019-01-16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박보검 신규 광고 캠페인 2탄 공개(사진제공=에이스침대)
▲박보검 신규 광고 캠페인 2탄 공개(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을 전날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2차 캠페인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싱그러운 토마토 농장에서 모델 박보검이 물을 뿌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모델 박보검이 토마토를 한 입 베어 먹는 장면과 함께 “내가 매일 먹는 것들이 건강한 나를 만드는 것 처럼”과 “좋은 잠도 그런 거예요” 등 좋은 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이스침대는 ”작년 8월 1차 캠페인처럼, 이번 광고에서도 싱그러운 자연을 보여줌과 동시에 ‘좋은 잠의 누적 효과’에 대한 메시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런칭 캠페인은 매일 매일의 좋은 잠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바꾸는가에 대한 새로운 화두를 던졌다.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토마토를 이용해 ‘좋은 음식을 먹을 때 우리 몸이 건강해지는 것처럼 좋은 잠이 쌓였을 때 우리에게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175,000
    • -3.54%
    • 이더리움
    • 4,518,000
    • -3.44%
    • 비트코인 캐시
    • 684,500
    • -5.52%
    • 리플
    • 754
    • -3.7%
    • 솔라나
    • 210,900
    • -6.64%
    • 에이다
    • 677
    • -5.31%
    • 이오스
    • 1,246
    • +0.65%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63
    • -5.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200
    • -6.24%
    • 체인링크
    • 21,190
    • -4.55%
    • 샌드박스
    • 657
    • -7.85%
* 24시간 변동률 기준